The Seeya – More and More Lyric (Rom;Eng)


Romanized Lyric

sarangi dokhaesseossnabwa
kkaeji moshal ibyeore chwihaesseo
ijeuryeo halsurok nae on momi deo apeungeol
neol miwohamyeon halsurok
joheun mameuro bonaeryeo halsurok
mwol haedo hamyeon halsurok jakku nunmurina

myeot sigan jam mot jago jip bakkeuro
dasi ilsang sogeuro
neowa hamkke geonildeon geu geori sogeuro

geunal bam jakku meoreojineun neoreul japgo
tto jabeuryeo hamyeon halsurok
deo meoreojideon neoui geu dwismoseup
wae ireohge naege seulpeun sarang gareuchyeo jungeoya
bogo sipeo neoreul jiuryeogo hamyeon halsurok

uwoeo~uwo uwoeo~ uwo uwoeo~ uwo
uwoeo raralla raralla

neol miwohamyeon halsurok
joheun mameuro bonaeryeo halsurok
neol miwohamyeon halsurok jakku nunmurina

nacheoreom apeul geora mitgo sipeo
jugeul mankeum goeropge
geuttaen naegero wayo tteugeopge anajwo

geunal bam jakku meoreojineun neoreul japgo
tto jabeuryeo hamyeon halsurok
deo meoreojideon neoui geu dwismoseup
wae ireohge naege seulpeun sarang gareuchyeo jungeoya
bogo sipeo neoreul jiuryeogo hamyeon halsurok

geunal bam ijji malja haessdeon
nunmurui uri maengseyeo
haedo haedo haedo kkeuti eopsneun
dulmanui iyagiyeo
wae ireohge naege seulpeun sarang gareuchyeo jungeoya
bogo sipeo neoreul jiuryeogo hamyeon halsurok

bogo sipeo neoreul jiuryeogo hamyeon halsurok

English Lyric

I guess love was so strong
I was drunk over a break up that I can’t wake up from
The more I try to forget, the more my body hurts
The more I hate you
The more I try to let you go with good feelings
Whatever I do, the more I do it, tears keep falling

After only sleeping a few hours, I left the house again
Back into my daily routine
Into the streets that I used to walk with you

That night, I held onto you, who kept getting distant
The more I try to hold onto you
The farther you got
Why did you teach me such sad love?
I miss you, the more I try to erase you

The more I hate you
The more I try to let you go with good feelings
Whatever I do, the more I do it, tears keep falling

I want to believe that you are hurting as much as I am
Excruciatingly, to the point of death
Then come to me and hug me passionately

That night, I held onto you, who kept getting distant
The more I try to hold onto you
The farther you got
Why did you teach me such sad love?
I miss you, the more I try to erase you

That night, our tearful vow of never forgetting each other
Our story that has no end no matter what we do
Why did you teach me such sad love?
I miss you, the more I try to erase you

I miss you, the more I try to erase you

via:kashigasa.com

Let's comment!

